FAQ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회원가입을 통한 제품 구매시 여러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1. 주문 단계별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2. 적립금 및 할인쿠폰 등의 할인혜택
3. AS기간 조회 및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4. 상담시 구매이력을 통한 정밀한 상담 진행
이 외에도 여러 혜택 제공을 위해 계속 추가중에 있습니다.
여러 혜택을 누리시기 위해 제품 구입시
회원가입 후 구매 권장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 항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회원가입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으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입니다!
정보 변경 순서는 하단의 내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정보 수정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클릭
혹시, 정보 변경이 하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쿠폰 및 적립금 확인은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포인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우측 점 세로 접속 후 확인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쿠폰 적용은 구매 시에만 가능하십니다.
그래서, 구매 후 발송 전 단계일 경우 언제든 취소가 가능하시며,
취소 후 재구매 시 쿠폰 적용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발송 후에는 쿠폰 적용이 어려우시다는 점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전, 혹은 구매완료 후 발송 전에 주문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발송 된 후에는 주문 취소가 반려되실 수 있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불량으로 인한 맞교환 신청은
증상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의 환불은
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
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요청 확인 후 카드사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 과정을 통해 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품이 발송되기 이전에는 배송이 필요한 날짜로 요청주실 경우 가능하십니다.
제품 중 주문과 동시에 발송이 되고 있는 제품이 있어
모든 제품에 대한 발송일 변경이 이루이지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먼저 안내 드리겠습니다.
필요시 구매 후 하단 우측 채널톡 상담을 통해 꼭 사전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택배사에서 오후 4시 이후 물품이 회수되면 제품의 상태를 배송중으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물품 회수 후 송장에 대한 정보를 리뉴얼 하지 않아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회수된 물품은 다음날, 혹은 택배사 사정에 의해 그 다음날 도착하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곧 받아보실 예정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내륙지역의 배송일보다 조금 더 날짜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내륙지역이 2~3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3~4일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은 보증 1년
뉴트는 2년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사이트 내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정품이 맞습니다.
판매중인 브랜드사 중, '뉴트', '블루에어' 브랜드는 총판을 맡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제품의 보증 및 수리지원
2) 이용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에 대한 내용은 총판이 아니라도 뉴트에서 모두 보증하고 제공하는 부분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리퍼브 제품은 밀레 본사에서 직접 검수 및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시 작동에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제품들로만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회원가입을 통한 제품 구매시 여러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1. 주문 단계별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2. 적립금 및 할인쿠폰 등의 할인혜택
3. AS기간 조회 및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4. 상담시 구매이력을 통한 정밀한 상담 진행
이 외에도 여러 혜택 제공을 위해 계속 추가중에 있습니다.
여러 혜택을 누리시기 위해 제품 구입시 회원가입 후 구매 권장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 항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회원가입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으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입니다!
정보 변경 순서는 하단의 내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정보 수정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클릭
혹시, 정보 변경이 하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쿠폰 및 적립금 확인은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포인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우측 점 세로 접속 후 확인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 항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회원가입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으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입니다!
정보 변경 순서는 하단의 내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정보 수정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클릭
혹시, 정보 변경이 하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불량으로 인한 맞교환 신청은
증상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의 환불은
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
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요청 확인 후 카드사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 과정을 통해 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품이 발송되기 이전에는 배송이 필요한 날짜로 요청주실 경우 가능하십니다.
제품 중 주문과 동시에 발송이 되고 있는 제품이 있어
모든 제품에 대한 발송일 변경이 이루이지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먼저 안내 드리겠습니다.
필요시 구매 후 하단 우측 채널톡 상담을 통해 꼭 사전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택배사에서 오후 4시 이후 물품이 회수되면 제품의 상태를 배송중으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물품 회수 후 송장에 대한 정보를 리뉴얼 하지 않아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회수된 물품은 다음날, 혹은 택배사 사정에 의해 그 다음날 도착하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곧 받아보실 예정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내륙지역의 배송일보다 조금 더 날짜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내륙지역이 2~3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3~4일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은 보증 1년
뉴트는 2년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사이트 내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정품이 맞습니다.
판매중인 브랜드사 중, '뉴트', '블루에어' 브랜드는 총판을 맡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제품의 보증 및 수리지원
2) 이용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에 대한 내용은 총판이 아니라도 뉴트에서 모두 보증하고 제공하는 부분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리퍼브 제품은 밀레 본사에서 직접 검수 및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시 작동에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제품들로만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