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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회원가입을 통한 제품 구매시 여러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1. 주문 단계별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2. 적립금 및 할인쿠폰 등의 할인혜택
3. AS기간 조회 및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4. 상담시 구매이력을 통한 정밀한 상담 진행

이 외에도 여러 혜택 제공을 위해 계속 추가중에 있습니다.

여러 혜택을 누리시기 위해 제품 구입시
회원가입 후 구매 권장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 항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회원가입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으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입니다!

정보 변경 순서는 하단의 내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정보 수정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클릭

혹시, 정보 변경이 하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쿠폰과 적립금 확인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쿠폰 및 적립금 확인은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포인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우측 점 세로 접속 후 확인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쿠폰 적용을 하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쿠폰 적용은 구매 시에만 가능하십니다.

그래서, 구매 후 발송 전 단계일 경우 언제든 취소가 가능하시며,
취소 후 재구매 시 쿠폰 적용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발송 후에는 쿠폰 적용이 어려우시다는 점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전, 혹은 구매완료 후 발송 전에 주문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발송 된 후에는 주문 취소가 반려되실 수 있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불량인데 맞교환(선출고)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불량으로 인한 맞교환 신청은
증상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의 환불은
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

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에는 카드취소완료라고 나오는데 카드사에서 취소된 내역이 확인이 안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요청 확인 후 카드사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 과정을 통해 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일을 정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품이 발송되기 이전에는 배송이 필요한 날짜로 요청주실 경우 가능하십니다.

제품 중 주문과 동시에 발송이 되고 있는 제품이 있어
모든 제품에 대한 발송일 변경이 이루이지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먼저 안내 드리겠습니다.

필요시 구매 후 하단 우측 채널톡 상담을 통해 꼭 사전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조회가 안돼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택배사에서 오후 4시 이후 물품이 회수되면 제품의 상태를 배송중으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물품 회수 후 송장에 대한 정보를 리뉴얼 하지 않아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회수된 물품은 다음날, 혹은 택배사 사정에 의해 그 다음날 도착하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곧 받아보실 예정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위치가 제주도인데 주문하면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내륙지역의 배송일보다 조금 더 날짜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내륙지역이 2~3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3~4일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은 보증 1년

뉴트는 2년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사이트 내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정품이 맞습니다.

판매중인 브랜드사 중, '뉴트', '블루에어' 브랜드는 총판을 맡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제품의 보증 및 수리지원
2) 이용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에 대한 내용은 총판이 아니라도 뉴트에서 모두 보증하고 제공하는 부분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퍼브 제품 검수는 어디서 진행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리퍼브 제품은 밀레 본사에서 직접 검수 및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시 작동에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제품들로만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회원가입을 통한 제품 구매시 여러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1. 주문 단계별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2. 적립금 및 할인쿠폰 등의 할인혜택
3. AS기간 조회 및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4. 상담시 구매이력을 통한 정밀한 상담 진행

이 외에도 여러 혜택 제공을 위해 계속 추가중에 있습니다.

여러 혜택을 누리시기 위해 제품 구입시 회원가입 후 구매 권장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 항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회원가입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으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입니다!

정보 변경 순서는 하단의 내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정보 수정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클릭

혹시, 정보 변경이 하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쿠폰과 적립금 확인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쿠폰 및 적립금 확인은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포인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우측 점 세로 접속 후 확인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아이디 /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신 경우 아래 항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회원가입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정보 입력 후 확인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으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입니다!

정보 변경 순서는 하단의 내용을 따라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 Account (우측상단) → 정보 수정

[모바일]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로그인 → 가로 세 줄 (좌측상단) → 회원명 클릭

혹시, 정보 변경이 하실 때 오류가 발생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상담 채널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불량인데 맞교환(선출고)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불량으로 인한 맞교환 신청은
증상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의 환불은
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

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에는 카드취소완료라고 나오는데 카드사에서 취소된 내역이 확인이 안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요청 확인 후 카드사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 과정을 통해 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일을 정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품이 발송되기 이전에는 배송이 필요한 날짜로 요청주실 경우 가능하십니다.

제품 중 주문과 동시에 발송이 되고 있는 제품이 있어
모든 제품에 대한 발송일 변경이 이루이지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먼저 안내 드리겠습니다.

필요시 구매 후 하단 우측 채널톡 상담을 통해 꼭 사전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조회가 안돼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택배사에서 오후 4시 이후 물품이 회수되면 제품의 상태를 배송중으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물품 회수 후 송장에 대한 정보를 리뉴얼 하지 않아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회수된 물품은 다음날, 혹은 택배사 사정에 의해 그 다음날 도착하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곧 받아보실 예정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위치가 제주도인데 주문하면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내륙지역의 배송일보다 조금 더 날짜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내륙지역이 2~3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3~4일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은 보증 1년

뉴트는 2년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사이트 내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정품이 맞습니다.

판매중인 브랜드사 중, '뉴트', '블루에어' 브랜드는 총판을 맡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제품의 보증 및 수리지원
2) 이용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에 대한 내용은 총판이 아니라도 뉴트에서 모두 보증하고 제공하는 부분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퍼브 제품 검수는 어디서 진행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리퍼브 제품은 밀레 본사에서 직접 검수 및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시 작동에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제품들로만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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