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불량으로 인한 맞교환 신청은증상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십니다.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카드 결제의 환불은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카드 결제 취소는취소요청 확인 후 카드사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위 과정을 통해 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영업일 기준 3~5일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이 점 양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전, 혹은 구매 완료 후 발송 전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이미 제품이 발송 된 후에는 주문 취소가 반려되실 수 있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