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이미지 기본 이미지 기본 이미지 기본 이미지

FAQ


제품 불량인데 맞교환(선출고)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불량으로 인한 맞교환 신청은
증상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의 환불은
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

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에는 카드취소완료라고 나오는데 카드사에서 취소된 내역이 확인이 안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요청 확인 후 카드사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 과정을 통해 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제품 불량인데 맞교환(선출고)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불량으로 인한 맞교환 신청은
증상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의 환불은
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

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에는 카드취소완료라고 나오는데 카드사에서 취소된 내역이 확인이 안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요청 확인 후 카드사로 해당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 과정을 통해 처리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상품으로 사고 싶은데 취소 되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전, 혹은 구매 완료 후 발송 전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이미 제품이 발송 된 후에는 주문 취소가 반려되실 수 있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mily Site
  • (주) 인라이튼 | 대표 신기용
  • 04793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5길 24-37
  • 사업자등록번호 101-86-91695
  • 틍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8-서울성동-0348호
  • 문의처 info@enlighten.today
  • 대표전화 02-6959-9989
    팩스 02-6280-908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신기용 (info@enlighten.today)
  • (주) 인라이튼 | 대표 신기용
  • 04793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5길 24-37
  • 사업자등록번호 101-86-91695
  • 틍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8-서울성동-0348호
  • 문의처 info@enlighten.today
  • 대표전화 02-6959-9989 / 팩스 02-6280-908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신기용 (info@enlighten.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