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은 보증 1년
뉴트는 2년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S 신청의 경우 두가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① 고객센터 → A/S·폐기 신청 → A/S접수 바로가기 → 접수서 작성 → 1~2내 담당자 배정 및 문제 해결
② 24시간동안 운영되고있는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실시간 문의의 경우 영업일 기준 10:00 ~ 17:00 까지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언제나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각1년
뉴트의 뉴웨이브 W5 신품의 경우 2년, 리퍼브 제품은 1년.
마지막으로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품 별 제공되고있는 보증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구매일자를 확인해야만 정확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구매일자를 확인하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뉴트에서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중 '블루에어'의 경우 뉴트의 본사인 인라이튼에서 국내 총판으로 판매 및 A/S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블루에어 제품의 경우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제품이더라도 A/S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보증기간 확인 절차에 따라 구매 이력은 고객님께서 우선 확인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뉴트는 2023년 11월 소형폐가전제품의 적법한 처리 및 수거된 폐기물 분해 공정을 거쳐 자원화 시키는
서울 도시금속회수센터 SR센터와의 협약을 진행하였습니다.
뉴트 제품폐기 신청을 통해 접수된 제품은 SR센터를 통해 부품별 적정폐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현재 제품 폐기의 경우 뉴트의 뉴웨이브 W5 제품만 지원하고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폐기 접수를 진행해 주시면 제품을 회수 할 수 있는 안심배송박스를 보내드리고 있으며, 환경 부담금 6,000원이 발생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구독상품의 경우 기간내 사용을 권장드리기 위해 일정 기간 간격을 두고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알림을 확인하신 후 서비스 신청해 주시면 주기적인 제품의 관리를 통해 제품을 조금 더 오래 사용 가능하시게 되실 예정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크게 두 가지 경우에 해당되실 경우 유상수리가 진행되십니다.
① 보증기간에 해당되지만,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② 보증기간 초과 사용하신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수리비가 발생한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