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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은 보증 1년

뉴트는 2년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S 신청의 경우 두가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① 고객센터 →  A/S·폐기 신청 →  A/S접수 바로가기 →  접수서 작성 →  1~2내 담당자 배정 및 문제 해결

② 24시간동안 운영되고있는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실시간 문의의 경우 영업일 기준 10:00 ~ 17:00 까지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언제나 친절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조지루시, 톰슨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각1년

뉴트의 뉴웨이브 W5 신품의 경우 2년, 리퍼브 제품은 1년.

마지막으로 블루에어는 헬스라인 5년
블루, 더스트마그넷 2년 보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모든 제품은 입고 후 증상과 부위 확인을 통해 수리 기간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즉, 수리제품 입고 후 증상을 점검해 보기 전까진 수리기간을 속단해 안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구매이력 확인이 어려우면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품 별 제공되고있는 보증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구매일자를 확인해야만 정확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구매일자를 확인하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제품도 수리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뉴트에서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 중 '블루에어'의 경우 뉴트의 본사인 인라이튼에서 국내 총판으로 판매 및 A/S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블루에어 제품의 경우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제품이더라도  A/S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보증기간 확인 절차에 따라 구매 이력은 고객님께서 우선 확인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폐기는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뉴트는 2023년 11월 소형폐가전제품의 적법한 처리 및 수거된 폐기물 분해 공정을 거쳐 자원화 시키는

서울 도시금속회수센터 SR센터와의 협약을 진행하였습니다.


뉴트 제품폐기 신청을 통해 접수된 제품은 SR센터를 통해 부품별 적정폐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현재 제품 폐기의 경우 뉴트의 뉴웨이브 W5 제품만 지원하고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폐기 접수를 진행해 주시면 제품을 회수 할 수 있는 안심배송박스를 보내드리고 있으며, 환경 부담금 6,000원이 발생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여러 회차로 구성된 구독상품의 경우, 회차권을 기간 내 사용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구독상품의 경우 기간내 사용을 권장드리기 위해 일정 기간 간격을 두고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알림을 확인하신 후 서비스 신청해 주시면 주기적인 제품의 관리를 통해 제품을 조금 더 오래 사용 가능하시게 되실 예정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수리 접수 후 유상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크게 두 가지 경우에 해당되실 경우 유상수리가 진행되십니다.


① 보증기간에 해당되지만,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②  보증기간 초과 사용하신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수리비가 발생한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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