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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사이트 내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정품이 맞습니다.

판매중인 브랜드사 중, '뉴트', '블루에어' 브랜드는 총판을 맡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제품의 보증 및 수리지원
2) 이용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에 대한 내용은 총판이 아니라도 뉴트에서 모두 보증하고 제공하는 부분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퍼브 제품 검수는 어디서 진행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리퍼브 제품은 밀레 본사에서 직접 검수 및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시 작동에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제품들로만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사이트 내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정품이 맞습니다.

판매중인 브랜드사 중, '뉴트', '블루에어' 브랜드는 총판을 맡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① 제품의 보증 및 수리지원
② 이용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위와 같은 내용은 총판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아니라도 뉴트에서 모두 보증하고 제공하는 부분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퍼브 제품 검수는 어디서 진행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리퍼브 제품은 밀레 본사에서 직접 검수 및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 시 작동에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제품들로만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점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령할 리퍼브 제품의 실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리퍼브 제품의 물량 및 리스트는 수시로 변동되고 있어서 실제 상태의 사진을 제공해 드리기엔 현재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밀레 리퍼브 제품의 경우 각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대략적인 리퍼브 제품의 상태를 보여줄 수 있는 리퍼브 제품 이미지를 등록해놓은 상태이오니
수령하시는 제품과 등록된 이미지의 상태가 일부 상이할 수 있으나, 동일한 환경에서 동일한 과정의 검수과정을 수행하였다는 점 확인바랍니다.


그 외의 제품의 경우도 본사에서 리퍼브 제품에 대한 검수가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외관과 성능은 정품과 동일하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의 소모품 교체 주기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현재 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다양한 관계로 제품별 소모품의 교체주기가 다릅니다.

정확한 내용의 경우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 사용설명서 → 해당 브랜드 선택" 과정을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해당 문서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제품 이용 중의 문의사항 또는 A/S 의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 상담 가능하십니다.


① 문의방법 :  24시간동안 운영되고있는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AS 접수 진행.
                      (실시간 문의의 경우 영업일 기준 10:00 ~ 17:00 까지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②A/S접수 : 고객센터 →  A/S·폐기 신청 →  A/S접수 바로가기 →  접수서 작성 →  1~2내 담당자 배정 및 문제 해결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설명서를 잃어버렸습니다. 다시 제공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구입해주신 제품들의 사용설명서는 뉴트 홈페이지 내에서 별도 확인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 고객센터 → 사용설명 → 해당하는 브랜드 선택 → 첨부파일 선택

으로 이동하여 원하시는 제품의 설명서를 다운받아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현재 톰슨, 조지루시의 경우 지원되고 있지 않은 서비스인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뉴트 청소기 사용 고객님들께 드리는 혜택입니다. (기존/신규 구매자 해당)

 -  뉴트 청소기 본체는 본 웰컴케어 프로모션 서비스 내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본 웰컴케어 프로모션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진행되는 서비스로, 기존 웰컴케어 서비스와 다르게 일정을 지정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고객님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세척된 헤드와 먼지통은 교체용으로 제공되며, 기존 부품은 회수됩니다.

 -  제품 수령 후 이상이 있으실 경우, 2주 이내에 고객 경험팀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  작성해 주신 리뷰는 귀사의 웰컴케어 서비스의 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이벤트 진행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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