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현재 사이트 내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정품이 맞습니다.판매중인 브랜드사 중, '뉴트', '블루에어' 브랜드는 총판을 맡아 판매하고 있습니다.1) 제품의 보증 및 수리지원2) 이용시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에 대한 내용은 총판이 아니라도 뉴트에서 모두 보증하고 제공하는 부분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리퍼브 제품은 밀레 본사에서 직접 검수 및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그래서, 판매 시 작동에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제품들로만 제공해 드리고 있다는 점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뉴트 입니다!
정품 등록 버튼 클릭 해도 정품 등록을 위한 타입폼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링크로 직접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뉴트 정품등록 바로가기 : https://betterrenew.typeform.com/to/Qsj8sXZW
일시적 시스템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카드 결제의 취소 및 환불은 카드사 일정마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대금 출금 전 결제취소 : 카드사별로 상이하지만, 한도액 복원 및 취소에 대한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2) 대금 출금 후 결제취소 : 취소 요청 다음달 익일 카드사별 환불처리
자세한 내용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